010-3236-3590
033-436-0102
신협 (예금주 : 김솔)
033-436-0102
 
팔봉산
팔봉산(302m)은 흔히 두 번 놀라게 하는 산으로 알려져 있다. 낮은 산이지만, 산세가 아름다워 놀라고, 일단 산에 올라보면 암릉이 줄지어 있어 산행이 만만치 않아 두 번 놀란다는 것이다. 주능선이 마치 병풍을 펼친 듯한 산세로 예부터 "소금강" 이라 불리워질 만큼 아름답다. 게다가 주능선 좌우로 홍천강이 흐르고 있어 정상에 올라서 바라보는 전망이 더 없이 좋으며 산행 후 물놀이도 겸할 수 있는 곳이다. 관광지 내에 풋살경기장이 있어 단체관광객의 체육행사를 할 수 있으며, 야외공연장을 설치 공연활동도 가능하다.
공작산
공작산은 높이 887m로 꼭대기에서부터 뻗어나간 능선이 마치 공작의 날개처럼 펼쳐져 있다 하여 공작산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정상에서 바라보면 홍천군 일원이 한눈에 들어오며, 풍치가 아름답고 깎아 세운 듯한 암벽이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정상에서 서남쪽 능선 약 6km 아래에 있는 수타사와 노천리까지 이어지는 약 8km의 수타계곡은 갖가지 멋진 바위들과 아름다운 풍경이 비할 데 없다. 산 정상에서 바라보면 홍천군 일원이 한눈에 들어오며, 봄에는 철쭉과 가을철에는 단풍이 노송과 함께 깍아 지른 듯한 바위와의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눈덮인 겨울산 역시 등산객들을 매료시키는 곳이기도 하다.
수타사
공작산은 해발 887m로 산 정상에서 바라보면 홍천군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며, 산세가 공작이 날개를 펼친 모습과 같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또한 홍천읍에서 바라보면 거인이 하늘을 향해 누워있는 형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봄에는 철쭉, 가을에는 단풍이 매우 아름다우며 기암절벽과 분재모양의 노송군락, 눈 덮인 겨울산도 일품이다. 수타사에서 동면 노천리까지 약12km에 이르는 수타사 계곡에는 넓은 암반과 큼직큼직한 소(沼)들이 비경을 이루고 있고, 계곡 양쪽으로는 기암절벽과 빽빽히 우거진 숲이 호위하고 있어 이곳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다보면 비경삼매에 빠져들기 일쑤이다. 또한 한국 100대 명산 공작산 끝자락에 자리한 천년 고찰 수타사는 신라 33대 성덕왕 7년(서기 708년)원효대사에 의해 창건되었다고 전해지며 대적광전 팔작지붕과 1364년 만든 동종, 3층석탑이 보존되어 있고 보물 제745호 월인석보를 비롯한 대적광전, 범종, 후불탱화, 홍우당부도 등 수많은 문화재를 소장하고 있는 영서내륙 최고 고찰이다.
수타사계곡
내촌면 광암리에서 발원하여 두촌면 괘석리를 거쳐 천현리에 이르는 10여km의 계곡으로 맑은 물과 기암괴석이 조화롭게 펼쳐져 있는 곳이다. 우거진 숲과 곳곳에 펼쳐지는 소와 너래바위들이 어우러져 비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내설악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계곡이다. 봄에는 철쭉이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이 갈대와 어우러지고, 여름철에는 시원함을 주는 이 계곡에는 옛날 절터와 삼층석탑이 아직 남아 있으며, 이 삼층석탑을 옮기려 할 때 호랑이가 나타나는 바람에 옮기지 못했다는 전설이 전해 내려오고 있다. 이 계곡은 가족단위의 등산이나 산림욕 코스로 적당하며 당일 산행으로 알맞은 곳이다.
홍천온천
1998년에 개관한 홍천온천리조트(종합온천장)에 있다. 온천수는 알칼리성의 중탄산나트륨형으로 피부나 피하조직의 상처 회복과 위산과다, 피로회복, 신경통, 류머티즘, 알레르기성 피부염, 만성습진,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홍천온천리조트에는 이벤트탕, 유아탕, 7종류의 건강사우나를 비롯해 온천수영장, 게르마늄 찜질방, 불가마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주변에 무궁화공원, 굴지강, 노일강, 강재구공원, 팔봉산국민관광지 등 관광명소가 많이 있다. 찾아가려면 홍천읍에서 운행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거나, 홍천시내에서 시내·시외버스를 타고 북방면사무소에서 하차하여 20분 정도 걷는다.
홍천아로마허브동산
산 좋고 물 좋기로 유명한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아로마 허브동산은 99,174m²(30,000 여평)의 산림과 전답에 허브를 무공해 재배하여 우리 농원연구진에 의해서 자연의 향을 채취농축 (Essential Oil) 및 신선한 허브의 잎과 꽃을 따서 정성스레 가공한 허브 차 (Herb Tea)를 생산하고 있다. 50여년된 소나무 사이로 난 길을 따라 산책과 산림욕, 등산을 할 수 있고 하절기에는 살구, 복숭아, 자두 등 갖가지 신선한 과일을 직접 따는 체험도 할 수 있다. 학습포지에는 국내에 널리 알려진 로즈마리(Rosemary)를 비롯해, 북미지역의 원산지로서 현재 멸종위기에 처해 있는 에키네시아(Echinacea)등 총 100여종의 허브를 보유, 재배하고 있다. 동절기에도 허브의 향을 음미할 수 있도록 661m²(200평)의 연동하우스 가득히 허브가 심어져 있으므로 언제든지 방문하여도 좋은 볼거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 없는 허브를 들여와서 고객들을 위한 볼거리 제공에 한층 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호: 강촌쉼터식당(힐링올레펜션)  |  대표자 : 김솔(펜션지기 김선걸)  |  사업자번호 : 223-04-41131  |  사업종류 : 음식점, 숙박  |  주소 : 강원 홍천군 동면 덕치리330
전화: 033-436-0102(010-3236-3590)  |  홈피 : healingolle.co.kr  |  Copyright ⓒ 힐링올레펜션.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Wooripension.